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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신청
작성자 : 학과사무실 작성일 :2014-07-30 11:07:09 조회수 : 868

 


2014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신청 안내

 

 

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

2. 신청기간 : 2014. 08. 04(월) ~ 08. 07(목)


3. 신청절차
  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 
  나. 분할납부 승인 완료(2014. 08. 08(금) 재무팀에서 일괄 승인) 
  다. 지정된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     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


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4. 08. 11(월) ~ 08. 14(목)


5.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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