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4-1학기 복지면학(추가신청)
작성자 : 학과사무실 작성일 :2014-03-18 11:03:41 조회수 : 806

 


 

2014-1학기 복지면학 신청 기간이 연장 되었습니다.

 

3월21일까지신청 가능하니 신청 못한 학생들은 신청 꼭 해주세요

 

 

 

교학처 학생복지팀에서는 우리대학 재학생 중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여 학습의욕을 높이고 학부모님들의 부담을 경감하기 위한 일환으로

2014-1학기 복지면학 장학생을 선발하오니 해당 재학생은 신청하여

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가. 신청대상 : 기초생활수급자, 장애인본인 또는 자녀, 가계곤란자

 

나. 신청기간 : 2014.03.18(수) ~ 3.21(금)

 

다. 신청방법

 

* 신청학생본인이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→좌측메뉴화면 장학관리 복지면학장학 클릭→신청화면에서 1. 복지면학장학신청에서 택일(기초생활수급자, 장애우, 가계곤란자)후 나머지 항목 입력→입력완료 후 신청서 출력→신청자격별 구비서류 첨부 후 신청서와 함께 학과사무실에 제출

 

 

라. 신청자격별 구비서류

 

- 공통서류 : 신청서(종합정보시스템출력본),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본인명의우리은행통장사본(종합정보시스템에 입력된 동일계좌사본)

 

- 기초생활수급자 : 공통서류+기초생활수급자증명서

 

- 장애인본인또는자녀 : 공통서류+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사본

 

- 가계곤란자: 공통서류+본인사유서+지방세과세증명서(세목별과세증명서)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재산세+종합토지세3만원미만)

 

 

마. 제출처 : 해당 학과사무실

 

 

※ 유의사항 :성적장학, 1가정2자녀, 보훈장학, 통일부장학, 인당특별장학생 등 이중수혜대상자는 장학생선정에서 제외며, 장애인자녀의 경우 부와모일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
 
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복지면학사유서_2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4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신청안내
다음글 [학생생활상담소] 상담 및 심리검사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