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4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학과사무실 작성일 :2014-02-04 10:02:54 조회수 : 786

1. 재무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
 

2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~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
 

3. 신청기간 : 2014. 02. 10(월) ~ 02. 13(목)

 

4. 신청절차

 

   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~4회)로 신청

 

   나. 분할납부 승인 완료 (2014. 02. 14(금) 재무팀에서 일괄 승인)

 

   다. 지정된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
       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

 

5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4. 02. 17(월) ~ 02. 21(금)

 

6. 문의 : 재무팀(053-320-1247)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재무팀장  이 창 훈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2014-1학기 분할납부 안내문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4년 평생교육원 봄학기 일반과정 수강생 모집 안내
다음글 글로벌장학금 지급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