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공지사항
2012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| |
---|---|
작성자 : 김근영 작성일 :2012-08-02 10:08:44 조회수 : 752 | |
2012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1. 등록금 납부기간 : 2012. 08. 13(월) ~ 08. 17(금)
2. 등록금 납부장소 : 우리은행, 농협(단위농협포함), 대구은행 전국 각 지점
3. 등록금 납부방법
1)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인터넷 뱅킹이나 폰뱅킹으로 은행에 접속(타 은행일 경우 송금수수료 있음) → 가상계좌로 송금(예금주 : 학생성명)
※ 가상계좌로 입금 시 1인 1계좌 부여로 전국 모든 은행 및 폰뱅킹, 인터넷 뱅킹으로 등록금 납부가 가능합니다.
(단, 타 은행에서 납부 시 우리은행, 농협,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무통장 입금을 하여야 하며, 송금수수료는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.)
2) 인터넷으로 발급 받은 출력물로도 등록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.
※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→ ID/PW 입력 → 등록 → 등록금고지서 출력
4. 등록금고지서 발송 일자 : 2012. 07. 30(월)
5. 기타 사항
가상계좌로는 1회만 납부 가능하므로, 학생회비 납부 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합니다.
등록금만 가상계좌로 먼저 납부하고 나중에 학생회비를 가상계좌로 납부할 시는 불가능합니다.
※ 학생회비만 별도 납부 시 우리은행 영송학원 출장소에서만 납부 가능
6. 문의 : 재무팀 320-1247
※ 전액장학 대상 학생도 우리은행 영송학원 출장소 및 재무팀에서 출납인 받아야 등록 완료 됩니다. (학생회비 미납시만 해당됨)
|
|
첨부파일 |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 |
이전글 | 2012-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2012학년도 2학기 2차 국가장학금 신청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