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공지사항
2012-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 | |
---|---|
작성자 : 김수현 작성일 :2012-02-01 15:02:51 조회수 : 793 | |
※ 분할납부신청은 인터넷(종합정보시스템)신청만 가능하며, 2회 ~ 4회 분할 가능 합니다.
※ 분할납부고지서는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
직접 출력하여 납부합니다.
※ 분할납부 신청 시 학자금대출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◎ 분할납부 대상
- 학생 가계 형편이 어려운 자로 신입생, 유급생,
재입학생을 제외한 재학생 전체 대상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가능)
◎ 분할납부 신청기간 2012. 02. 06(월) ~ 02. 09(목)
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(2회 ~ 4회)
◎ 분할납부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
1. 2회 분할 : 1차 ⇒ 2012. 02. 13(월) ~ 02. 17(금)
2차 ⇒ 2012. 04. 16(월) ~ 04. 20(금)
2. 3회 분할 : 1차 ⇒ 2012. 02. 13(월) ~ 02. 17(금)
2차 ⇒ 2012. 03. 12(월) ~ 03. 16(금)
3차 ⇒ 2012. 04. 16(월) ~ 04. 20(금)
3. 4회 분할 : 1차 ⇒ 2012. 02. 13(월) ~ 02. 17(금)
2차 ⇒ 2012. 03. 12(월) ~ 03. 16(금)
3차 ⇒ 2012. 04. 16(월) ~ 04. 20(금)
4차 ⇒ 2012. 05. 14(월) ~ 05. 18(금)
◎ 분할납부 신청절차
1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합니다.
2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출력하여
등록금을 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합니다.
(타은행 송금 가능. 단, 수수료 본인부담)
◎ 분할납부 방법
1. 납입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로 납부하여야
합니다.
2. 2회 ~ 4회까지 분할납부가 가능하며, 납입금은
(등록금 ÷ 본인이 신청한 분할횟수)로 합니다.
(단, 학생회비는 분할납부가 되지 않습니다.)
3. 납입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
제적됩니다.(단, 이전 납입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) |
|
첨부파일 |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 |
이전글 | 2012학년 새내기 배움터 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2012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