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09-1학기 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권은주 작성일 :2009-02-06 15:02:05 조회수 : 972
2009-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
◎ 분할납부 대상 학생
1. 가계 형편이 어려운 자
단, 신입생, 유급생, 재입학생은 분할납부 신청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가능)

◎ 분할납부 신청기간
별도의 신청기간 없이 1차 등록기간 내에 신청을 받습니다.
1차 등록기간 ⇒ 2009. 2. 16(월) ~ 2. 20(금)

◎ 분할납부 등록기간
1차 ⇒ 2009. 2. 16(월) ~ 2. 20(금)
2차 ⇒ 2009. 4. 13(월) ~ 4. 17(금)

◎ 분할납부 신청절차
1. 신청서(소속학과 사무실에 비치)를 작성합니다.
2. 신청서를 학과장에게 제출하고 승인을 받습니다.
3. 재무팀에 신청서를 제출합니다.
4. 분할납부 고지서를 수령하고 등록금을 우리은행 영송학원 출장소에 납부합니다.
→ 전산처리가 되지 않는 관계로 영송학원 출장소 외의 다른 우리은행 지점에서는 일체 납부할 수 없습니다.

◎ 분할납부 방법
1. 최초의 납입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를 받아 납부하여야 합니다.
2. 총 2회까지 분할납부가 가능하며, 1차 납입금은 등록금의 1/2로 하고 2차 납입금은 그 나머지로 합니다. (단, 학생회비는 분할납부가 되지 않습니다.)
3. 최초 납입금을 납부한 후 2차 납입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 제적됩니다. (단, 1차 납입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)

◎ 기타문의 재무팀 320-1240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09-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
다음글 2009년 졸업식 관련 공지사항입니다.